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해빛나 나이 키

임원희 주연, 결혼에 실패한 한 남자가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 재혼에 도전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본격 코믹소동극 <재혼의 기술> 속 조연 배우들의 활약이 눈부십니다. 영화 속에서 ‘돌싱’인 ‘경호’(임원희)의 마음을 흔드는 여인으로 분해 매력과 개성을 동시에 뽐낼 배우 박해빛나(나이 22세), 윤진서. 그리고 일일 배우로 변신하며 깜짝 등장하는 이상민 등 대체불가한 씬스틸러들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먼저 매력적인 외모와 더불어 탄탄한 연기력을 통해 충무로 차세대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신인 배우 박해빛나는 <재혼의 기술>에서 ‘경호’를 짝사랑하는 여자 ‘은정’ 역을 맡았답니다. 문화재단에서 일하는 ‘은정’은 틈틈이 ‘경호’에게 미술 수업을 받으며 묘한 시그널을 주고 받을 예정이랍니다.

 

여기에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연기는 물론 작가로도 데뷔하며 꾸준히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윤진서는 ‘경호’의 마음을 사로잡은 돌싱 ‘미경’ 역을 맡았답니다. 특유의 분위기와 아우라로 늘 자신만의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해 온 윤진서는 제 2의 인생을 맞이하는 재혼에 대해 알쏭달쏭한 반응으로 확답을 주지 않은 채 ‘경호’를 애태우는 치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